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안전한 개인형 이동장치 이용문화 조성 나...
구름조금 서울 16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8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고양시 화전동, 한국항공대학교 봉사단 주최의 ‘연탄 나눔 봉사’참여

봉사자 30여명 참여해 연탄 800장 전달
등록날짜 [ 2024년03월13일 16시48분 ]

[에코데일리뉴스=조현건 기자]


고양특례시 덕양구 화전동은 지난 12일 한국항공대학교 교직원 봉사단과 함께 ‘꽃샘추위 대비 연탄 나눔 봉사’를 실천했다고 전했다. 이날 소외계층 2가구를 방문해 연탄 800장을 전달했다.

 

이번 연탄 나눔 봉사는 다가오는 꽃샘추위를 대비해 진행되었다. 연탄이 떨어지는 시기인 3월, 한국항공대학교 새 학기 시작과 함께 봉사를 실천하고자 하는 학생들이 함께해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달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봉사활동에는 한국항공대학교 교직원 봉사단 및 학생 10여명과 화전동 행정복지센터 및 직능단체(화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방위협의회 등) 20여명, 총 30명의 봉사자가 참여했다. 좁은 골목길에 나란히 줄지어 손에서 손으로 연탄을 전달하며 대상 가구의 집까지 배송을 완료했다.

 

김옥님 화전동장은 “매년 김장과 연탄, 효 꾸러미 등 지역주민을 위한 꾸준한 나눔 실천을 해주시는 한국항공대학교 총장님 및 교수, 직원, 학생 등에게 깊은 감사를 말씀을 드린다. 지역주민들이 꽃샘추위 걱정 없이 따뜻한 봄을 맞이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조현건 기자 : chohk8753@naver.com]

 

[저작권자 (c) 에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www.ecodaily.co.kr) -

조현건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고양특례시 일산서구, 해빙기 도로파임 신속정비 완료 (2024-03-13 16:49:42)
고양특례시 덕양구, 송강시비공원 하천이용자 위한 편익시설 설치사업 추진 (2024-03-13 16:47:28)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